이달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싱어롱을 체험 기회 제공
  •  

  • ▲ '싱어롱' 스페셜체험키트 이벤트 이미지ⓒ튼튼영어
    ▲ '싱어롱' 스페셜체험키트 이벤트 이미지ⓒ튼튼영어

     

    튼튼영어가 6세 이하 영유아 대상 영어 노래 프로그램 '싱어롱(Sing Along)'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스페셜 체험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본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 싱어롱의 마더구스 영어노래 1곡을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는 '싱어롱 스페셜 체험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페셜 체험키트는 싱어롱 교재 중 하나인 'Hickory Dickory Dock'의 송 북(Song Book)과 신나는 노래로 이루어진 CD, 애니메이션 및 율동이 담긴 DVD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튼튼영어는 "송 북(Song Book)과 DVD는 정품과 동일한 내용으로 전문 선생님과 함께하는 맛보기 수업 1회도 즐길 수 있어 싱어롱을 더욱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페셜 체험키트 신청 방법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제품은 가까운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체험센터에서 수령하거나 전문 선생님의 방문을 통해 전달받으면 된다.

     

    이와 동시에 튼튼영어는 12월 한 달 간 싱어롱 스페셜 체험키트 경험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싱어롱 체험 후기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싱어롱 정품 패키지'와 '튼튼영어 달력'을 제공한다.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 또는 베이비리그 홈페이지의 '베리놀이터' 게시판에 싱어롱 체험키트 후기를 올리고 해당 페이지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9일에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