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기 작가팀, 사진팀 두개 부문 오는 29일까지 접수
  • ▲ 넥슨이 게임업계를 취재해줄 대학생 넥슨인 기자단을 모집한다.ⓒ넥슨 홈페이지
    ▲ 넥슨이 게임업계를 취재해줄 대학생 넥슨인 기자단을 모집한다.ⓒ넥슨 홈페이지

넥슨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넥슨 홍보대사 역할을 해줄 인재들을 모집한다. 

8일 넥슨은 '넥슨인 기자단' 제 9기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넥슨인 기자단은 넥슨 홍보 및 게임업계의 다양한 활동들을 직접 체험하고 취재하게 된다. 

네근인 기자단은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산업에 관심 많은 전국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부문은 작가팀과 사진팀 두 개 부문이다. 

지원서는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넥슨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0명으로 서류전형 및 과제 심사, 면접을 거쳐 내년 1월 7일 발표된다. 

넥슨인 기자단은 내년 1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넥슨 컴퍼니 주최 각종 행사 및 사내 이벤트 등에 참여하며, 회사 및 업계 관련 소식을 넥슨인 홈페이지 및 넥슨인 블로그를 통해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기자단에는 넥슨 컴퍼니 인턴십 및 공개채용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임형준 넥슨 인재선발팀장은 "넥슨인 기자단은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고, 게임인으로서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꿈과 열정을 지닌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인 기자단'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