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진 피부 탄탄하고 매끈하게 끌어올리는 신제품
  • ▲ 키엘 신제품 '모공 탄력 에센스' ⓒ키엘
    ▲ 키엘 신제품 '모공 탄력 에센스' ⓒ키엘

     

    키엘은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처진 피부는 탄탄하고 매끈하게 끌어올리는 신제품 '모공 탄력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키엘이 최근 30대 여성 500명을 대상으로 안티에이징 고민을 조사한 결과 '늘어진 모공'과 '탄력 없는 피부'가 각각 1, 2 위를 차지했다.

     

    이번 제라늄 에센셜 오일에 대해 키엘은 "여성들의 안티에이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이다"며 "쫀쫀하게 조여진 모공으로 동안 라인을 완성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고 전했다.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한 이스트 성분이 피부를 쫀쫀하게 조여주며 증기 추출 방식으로 얻은 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 매끈한 동안 라인을 완성한다.

     

    한편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는 내년, 10주년을 맞이하는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Dermatologist solutions)'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이다.

     

    세분화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춘 집중 트리트먼트 라인인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은 집에서도 전문가의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앳-홈(At-Home)케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조사를 통해 늘어진 모공과 탄력 없는 피부는 한국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안티에이징 고민임을 확인했다"며 "이런 분들에게 '모공 탄력 에센스'를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