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서
  • ▲ 왼쪽부터 시계방향 문형대 작가의 halo, 김경민 작가의 balance, 신철 작가의 외출, 김재학 작가의 장미. ⓒ줌 갤러리
    ▲ 왼쪽부터 시계방향 문형대 작가의 halo, 김경민 작가의 balance, 신철 작가의 외출, 김재학 작가의 장미. ⓒ줌 갤러리

     


    줌 갤러리가 내년 1월 22일부터 25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위드아트페어 2015'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줌 갤러리에 따르면, 마련한 전시회는 올해 1회 개최하는 것으로 예술의 장르를 넓게 보고 함께하는 것에 의미를 두었다.

    또 고가의 미술품과 대중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아트상품을 함께 전시함으로써 소소한 가격으로 아트상품을 소유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미술품을 소유하는 즐거움을 갖도록 하는 취지를 담았다.

    전시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11층 25개의 객실에서 화랑 및 작가들과 각 업체가 참가해 진행된다.

    전순원 줌갤러리 대표는 "미술작품과 아트상품의 장을 열어 미술 애호가와 일반대중과 함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며 "미술작품과 아트상품을 널리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대중이 미술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문화의 문턱을 낮추고, 콜렉터와 대중이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촉매역할이 돼 침체되었던 미술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아트페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