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티가 15일부터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을 통해 플래그십 세단 ‘뉴 Q70'의 사전계약에 들어간다. 신형 Q70이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지난 2010년 3세대 모델 출시 이후 5년 만이다.
신형 Q70은 외관 디자인 및 첨단 안전 사양이 대거 보강됐다. 외관은 Q50을 통해 호평 받은 차세대 인피니티 Q세단의 패밀리 룩을 적용했다. 전면에는 메쉬 타입 그릴이 적용됐고, 차량 전후 범퍼 디자인도 변경됐다. LED 라이트 및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가 최초로 적용돼 고급감도 높였다.
인피니티는 오는 2월에 신형 Q70을 배기량, 구동방식 및 안전 사양에 따라 총 5가지 트림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극대화 한다는 전략이다. 판매 가격은 미정이다. -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는 "뉴 Q70은 가장 경쟁이 치열한 럭셔리 E 세그먼트 공략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인피니티 전략모델"이라며 "세련된 디자인, 동급 최강의 첨단 안전사양 및 퍼포먼스, 감성 품질을 바탕으로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시장에 인피니티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Q70 사전 계약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인피니티 한정판 디자인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또 사전 계약 후 2월중 등록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브리지스톤 윈터 타이어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