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코레일유통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
  •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은 오는 23일까지 코레일유통 홈페이지를 통해 제 9기 고객모니터단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소비자중심경영 일환으로 코레일유통 고객모니터단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찾아 이를 서비스 정책에 반영, 개선하기 위해 운영된다.

      

    지난 2010년 7월 출범한 이후 올해 9기 모집까지 고객모니터단은 활발한 모니터링 활동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매장서비스 개선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고객모니터단은 철도관련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 주부, 학생 등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며 코레일유통 매장 이용경험이 있는 고객이면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코레일유통의 고객모니터단에 선정될 경우 매장 관련 개선방안을 수시로 건의하며 월 4회 이상 고객의 입장에서 매장의 서비스를 평가하고, 경비절감 방안 등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2015년 2월부터 12월까지며 개인별 활동 실적에 따라 상품권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고객모니터단 지원은 홈페이지 내 고객모니터단 지원서를 다운받아 인적사항과 자기소개서를 작성 후 전자우편 (hkahn@korailret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기준은 활동 지역 및 경력, 자기소개서 내용을 고려하여 선정되며 2015년 2월중 코레일유통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는 등 전사적인 고객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