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CJ푸드빌
    ▲ ⓒCJ푸드빌

     

    CJ푸드빌은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각종 외식브랜드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빕스는 17일까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와인 주문 시 샐러드바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Celebrate Your Valentine’s Day' 행사를 연다. 와인을 주문하면 립글로스 밤과 엽서를 함께 증정하며 고객이 작성한 엽서는 3월 초까지 발송할 예정이다.

    차이나팩토리는 다음달 15일까지 사전 예약시 하우스 와인을 함께 예약하면 2인 고객에 한해 테이블 당 와인 1병을 무료 제공한다. 행사 매장은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대학로점 등 딜라이트 매장을 제외한 6곳이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샴페인 '모엣 샹동'을 식전주로 제공하는 'Be My Sweet Valentine’s Day' 코스를 선뵌다. 이 기간 동안 코스를 예약하는 고객은 고급 꽃다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매장은 청담 CGV점과 여의도 IFC점이다.

    더플레이스에서는 다음달 16일까지 'TI amo' 세트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14일에는 해당 메뉴를 선택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영화 '쎄시봉' 티켓 2매를 증정한다. 광화문점, 강남역점, 코엑스몰점에서 만날 수 있다.

    몽중헌은 다음달 15일까지 글라스 와인과 함께 바닷가재, 중국식 스테이크를 포함하는 '천상연'코스를 판매한다. 청담점, 안국점, 페럼타워점, 방이점에서 맛볼 수 있다.

    N서울타워 전망대 5층에 위치한 '엔그릴'에서는 미슐랭 스타 셰프 던컨 로버트슨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코스를 14일 하루만 제공한다. 코스 요리는 직접 훈제한 연어로 만든 타르타르와 아부르가 캐비어, 랍스타와 부라타 샐러드, 셰리 비네거 소스의 푸아그라, 팬 프라이 후 조린 송아지 정강이, 머쉬룸 벨루떼 수프, 한우 안심 스테이크로 구성된다. 운영은 17시, 19시, 21시의 3부제다.

    N서울타워 광장 2층의 '더플레이스 다이닝'은 마늘소스 스파게티와 한우 안심 스테이크 등이 포함된 'Be My Valentine' 코스를 14일 점심, 저녁 한정으로 내놨다. 코스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전망대 커플 입장권, 사랑의 자물쇠, 폴라로이드 무료 촬영 1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