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낮추고 상품성 대폭 강화
  • ▲ ⓒ지엠코리아
    ▲ ⓒ지엠코리아

     

    지엠코리아는 디자인과 퍼포먼스에 편의성과 안전성을 대폭 강화한 캐딜락 '2015 ATS'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015 ATS는 디자인과 첨단 사양이 대폭 업그레이드 됐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낮춰, 상품성과 가격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모델은 차체 전면부 그릴과 범퍼의 공기 흡입구를 더 크고 넓게 재설계하는 한편, 간결하면서 강렬한 새 캐딜락 엠블럼을 적용해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강조했다. 더불어, AWD 모델에는 18인치 알루미늄 휠이 적용돼 더욱 스포티한 스타일로 변신했다.

    여기에 한층 강화된 첨단 통합 제어 및 안전 시스템인 '드라이버 어웨어니스 패키지'와 함께 스마트폰 무선 충전 패드가 추가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큐(CUE) 등 각종 편의사양이 추가됐다.


    또 업계 최고 수준의 직관성과 스마트폰 연계 기능을 자랑하는 차량용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큐(CUE)는 무선 충전 시스템을 채택해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해졌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ATS는 완전히 새로워진 캐딜락 제품 포트폴리오의 첫 번째 모델로, 견고한 경량 차체와 동급 최고 성능의 엔진, 대담하면서도 정교해진 스타일이 조화를 이뤘다"고 전했다.

    판매가격은 럭셔리(후륜구동) 4450만원, 프리미엄(후륜구동) 5100만원, AWD(상시4륜구동) 540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