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자 황치열이 화제다.

5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황치열은 뛰어난 가창력에 잘생긴 외모, 수준급 댄스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임재범과 비슷한 음색으로 '고해'를 불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실제로 황치열은 자신을 "인피니트 보컬 트레이너 출신으로 임재범이 인정한 목소리"라고 소개했다.

황치열은 1982년생으로 2007년 치열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바 있다. 이후 015B의 객원보컬, 그룹 웬즈데이로 활동했고, KBS2 예능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합창단 오디션에 참가했다. 가수로 활동하면서 '경상도남자', '대풍수OST', '오감', '치열' 등 4장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드라마 '연인', '미우나고우나' 등 드라마 OST에도 다수 참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인피니트 보컬 트레이너였다니 대단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어쩐지 실력이 탄탄하더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임재범도 인정한 꿀성대",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실력도 외모도 훈훈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인기 폭발할 듯",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노래실력을 감춘 8인 중 진짜 가수를 가려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9시 40분에 방송된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