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공급·시설관리 서비스' 제공 S등급 19개기관중 1위로
  • ▲ 한전 설비 점검ⓒ한국전력
    ▲ 한전 설비 점검ⓒ한국전력


    한국전력은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2014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6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17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 면접 방식을 통해 진행됐으며 친절 및 편리성, 품질, 만족도 등에 대한 질문이 이루어졌다.

    한전은 19개 '판매공급 시설관리 서비스' 제공 기관 중 1위로 S등급을 받았으며 유일하게 16년간 최고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그동안 안정적인 전력 공급과 우수한 전기품질을 중시해 온 한전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과 서비스의 개선, 사회적 이슈를 반영한 꾸준한 제도 변화 등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한전은 올해도 '국민과 함께하는 든든한 행복 에너지, 한국전력'이라는 비전을 토대로 국민들의 요구에 맞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