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유위니아는 식목일을 하루 앞 둔 지난 4일 대한아토피협회와 함께 '굿바이 아토피' 나무심기 행사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경기도 양주시 계룡산 인근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대한아토피협회가 운영·지원하고 있는 어린이집 관계자 300여 가정 1000여명이 참여했다.

     

    대유위니아는 '위니아' 브랜드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위니'를 참석시켰다. '위니'는 브랜드 제품을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공기를 상징화해 만든 캐릭터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아토피와 같은 환경성 질환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데,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에 참여했다"며 "이번 나무심기 행사가 아토피없는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2007년부터 자체 제작·판매한 에어워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씻어주면서 최적의 건강 습도를 유지해 주는 친환경 가전 제품이다.

     

    특히 총 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2015년형 제품은 품질인증시험을 통과한 가습기 제품에 부여되는 'HH 마크'와 대한아토피협회가 인증하는 '아토피안심마크'를 모두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