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 티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8일 정오 소녀시대는 SMTOWN 유튜브 채널, 이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새 싱글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특히, 제시카 탈퇴 이후 8인 체제로 처음 나선 곡으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공개된 티저에는 강렬한 음악과 함께 공사장을 배경으로 카고 팬츠, 흰 티셔츠를 맞춰 입은 소녀시대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튜브톱과 가죽바지에 워커를 매치해 중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소녀시대의 새 싱글 'Catch Me If You Can'은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으며, 오는 10일 타이틀곡 'Catch Me If You Can'의 뮤직비디오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Catch Me If You Can'은 EDM의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으로 도발적인 가사와 차별화된 사운드가 돋보인다.  

한편, 소녀시대의 'Catch Me If You Can'의 한국어 버전은 오는 10일, 일본어 버전은 22일 출시된다.

[소녀시대 티저, 사진='Catch Me If You Can'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