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가 '순(純)'시리즈의 인기를 해남 산 감자 빵으로 이어가고 있다.
 
뚜레쥬르는 2013년부터 질 좋은 재료를 강조한 '순'시리즈 제품을 시즌 별로 지속 출시하고 있다. 지난 3월 말 출시한 '순감자' 시리즈는 영양 많고 포만감 높은 해남 감자를 빵에 접목해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아 고객 마음을 사로 잡았다.
 
'순감자'시리즈는 '빵속에순감자' 등 빵 7종과 감자 무스와 국내산 쌀시트가 어우러진 케이크 1종 등 총 8종이다. '순감자' 시리즈는 출시 2주 만에 60만 개 가량을 판매하며 질 좋은 재료를 담은 빵이 고객들에게 소구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는 점을 입증하고 있다.
 
뚜레쥬르는 단일 농장에서 집유한 유기농 우유를 듬뿍 넣은 '순우유' 시리즈의 판매를 시작으로 '순치즈', '순꿀' 시리지를 연달아 히트 시킨 바 있다. 현재까지도 '빵속에 순우유'와 '빵속에 순꿀' 등 대표 제품은 베스트셀러 군에 자리잡아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뚜레쥬르 측은 이번 해남 감자로 만든 ‘빵속에 순감자’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곧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원에 힘입어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순감자'시리즈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입한 '순감자' 제품을 뚜레쥬르만의 피크닉백에 담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도 감자 그림을 찾아 응모하면 '빵속에순감자' 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이 '순감자' 제품을 좀 더 풍성하게 즐기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