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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스빈스가 작년 동기간 대비 스트로베리 메뉴 관련 매출이 약 3배 이상 신장했다고 9일 밝혔다.빈스빈스에 따르면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이 시작된 12월부터 지난 3월까지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빈스빈스의 경우 붐이 일기 전인 작년 겨울부터 겨울딸기를 활용해 스트로베리 에디션 6종 디저트를 먼저 출시,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이에 올해 경기 침체임에도 불구하고 딸기라는 아이템을 활용하여 작년 대비 딸기 메뉴 매출이 3배 이상 신장하는 경이로운 매출을 기록한 것.특히 6종 중 빈스빈스 대표 메뉴인 '스트로베리와플'의 경우 누적 판매수가 30만개를 넘어서 계속 고공행진하고 있다.빈스빈스 스트로베리 에디션은 스트로베리와플, 딸기치즈와플, 생딸기망고와플, 해피딸기,딸기볼, 생딸기빙수 총 6종이며 매장에 따라 1/2사이즈 생딸기와플과 생딸기주스도 추가로 만날 수 있다.스트로베리 에디션은 4월 말까지만 판매할 계획이며 재판매는 올해 12월 예정이다.빈스빈스 김기환 대표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며 남은 기간 동안 스트로베리 에디션 메뉴에 만족할 수 있도록 퀄리티 유지에 더 신경 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