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점·홈플러스 울산동구점·AK플라자 구로점 등 오픈
  • SPA 1위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17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에 5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유니클로에 따르면 먼저 오는 17일에 전라북도 익산시, 경상북도 울산광역시 동구,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각각 익산점·홈플러스 울산동구점·AK플라자 구로점을 오픈한다. 또 23일에는 경기도 안산시에 롯데마트 안산점을, 24일에는 대구광역시 중구에 대구 동성로 중앙점을 오픈한다.    

    그 중에서도 익산점은 익산 지역에 최초로 오픈하는 SPA 브랜드 매장이자 유니클로가 전북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교외형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유니클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원거리에 위치한 원주나 군산지역 매장을 방문해야 했던 익산 지역 시민들에게 한층 더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줄 것으로 보인다. 유아동복까지 전 상품군 만나볼 수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도 보유해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AK 플라자 구로점과 홈플러스 울산동구점 또한 전 상품군 제품을 판매하며 해당 지역 주민들에게 이동 접근성이나 상품 라인업 등 다양한 측면에서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4일 오픈하는 대구 동성로중앙점은 대구 경북 지역 내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오픈 세일 기간에 점포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대구 지역의 유명한 먹거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