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는 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리바트 스타일샵 전관에서 '대전 듀오 웨딩&혼수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듀오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 비용 및 혼수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한 봄맞이 특별 이벤트이라는 것.
듀오 측 한 관계자는 "기혼자 10명 중 1명이 혼수용품에 쏟은 비용이 후회된다는 듀오웨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다"며 뜻을 전했다.
박람회 현장에는 다양한 혼수 브랜드 전시관이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장 1층부터 4층에는 신혼살림을 꾸밀 수 있는 리바트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이 전시된다.
아울러 5층 웨딩 혼수관에는 삼선전자의 가전 제품이 진열된다.
가전 혼수 구매 시에는 특별 할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쿠폰과 기프티 카드가 포함된 웨딩북, 사은품 등이 주어진다.
고객이 추천한 지인이 가전 제품을 구매하면 3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바우처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웨딩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포함한 웨딩패키지 할인 행사도 다양하다.
2015년 최신 웨딩패키지 최대 40만원 할인, 박람회 현장 계약자 40만원 상당 선물 증정, 선착순 계약 30커플 양키캔들 보티브 5종 세트 및 유닉스 고데기 증정 등의 푸짐한 혜택이 있다.
삼성카드에서는 웨딩패키지 계약금 결제 시, 바디샵 3종 선물 세트를 선착순 50커플에게 증정하며, 무이자 3~6개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허니문, 한복, 예물은 최대 30% 할인 및 품목별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 박람회 참가자라면 누구나 커플 사진과 여권 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고 인화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