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ABC마트
ABC마트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캔버스화 제품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17일 밝혔다.
캔버스화는 천으로 만든 스니커즈의 종류 중 하나로, 밑창이 얇은 고무로 되어 일반 운동화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 군은 매년 봄마다 큰 사랑을 받는 신발로, ABC마트의 올 4월 매출 현황을 분석한 결과 캔버스류의 매출은 전달 동기 대비 약 25%, 전년 동기에 비해서는 약 10% 가량 증가했다.
이같은 캔버스화 매출 상승에 대해 ABC마트 측은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 및 제품 유치가 한 몫 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ABC마트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반스', '백야드', '코코모즈', '수페르가', '블라도', '컨버스' 등 인기 유명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뿐 아니라 ABC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캔버스화 구입 고객들을 위한 봄소풍 지원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걷기 좋은 봄을 맞이해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캔버스화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추세다. 이와 같은 캔버스류 상품들의 인기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으로, 날이 따뜻해질수록 판매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ABC마트는 반스와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는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이벤트로, 26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반스 제품을 착용한 코디사진을 게재하고 #ABC마트, #반스, #반스스타일 세 개의 해쉬태그를 걸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반스 신발교환권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