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화
    ▲ ⓒ일화

일화 초정탄산수가 제품 라인업을 강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탄산수의 청량함에 레몬의 상큼함을 더한 '초정탄산수 레몬'과 곡선 커팅으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원웨이 보틀' 패키지다.
 
새로운 맛의 '초정탄산수 레몬'은 초정탄산수에 100% 천연의 상큼한 레몬향을 첨가해 탄산수의 풍미와 청량감을 배가시킨 제품으로, 초정 광천수와 탄산 외에는 당류와 색소, 기타 인공첨가물 등을 넣지 않은 제로(Zero) 칼로리의 웰빙 음료다.
 
초정탄산수 최초의 '원웨이 보틀' 은 그 동안 패트(PET) 소재의 용기로만 출시되던 초정탄산수가 고급스러운 유리병에 담긴 것이 특징. 독창적인 곡선형 디자인으로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원웨이 보틀' 제품 용량은 330mL로 손에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쏙 집어넣기 적당하다.
  
일화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초정탄산수 레몬'은 탄산수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상큼한 레몬향의 조화로 그간 탄산수에 대해 거부감이 있었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며, 기존에 발매되었던 '초정탄산수 플레인', '초정탄산수 라임'에 이은 히트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와 함께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층을 위한 '원웨이 보틀'은 유리 소재 용기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 수입 탄산수에 익숙해 있던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