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행복의 나라 메뉴'를 새롭게 단장하고 신제품 '바베큐 불고기 버거(BBQ Bulgogi Burger)'를 8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15일 맥도날드는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365일 24시간 언제나 1000원에서 20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정 메뉴 '행복의 나라 메뉴'를 새 단장하며, 많은 고객들이 불경기 속에서도 '부담 없이 먹는 게 행복'이라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행복의 나라 메뉴 새 단장을 기념해 출시된 신제품 바베큐 불고기 버거는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져 큰 사랑을 받아온 인기 메뉴 불고기 버거에 매콤한 맛과 은은한 숯불향이 일품인 특별한 '바베큐 소스'를 추가한 제품으로,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2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쾌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방송인 전현무를 행복의 나라 메뉴의 새 모델로 기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 '어려운 경기상황이지만 먹는 것만큼은 부담 없이 즐기자'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많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맥도날드를 찾아 부담 없이 먹는 행복을 느끼실 수 있도록 행복의 나라 메뉴를 새 단장하게 됐다"며 "신제품 바베큐 불고기 버거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행복의 나라 메뉴를 마음껏 즐기시고 맛있는 제품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일상 속 행복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