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 마을, 전북현대 클럽하우스 투어 등 가족 체험 행사
  • ▲ 올 뉴 마이티.ⓒ현대자동차
    ▲ 올 뉴 마이티.ⓒ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21~22일 양일간 '올 뉴 마이티'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인 '올 뉴 마이티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 뉴 마이티 패밀리 페스티벌'은 신형 마이티 계약 고객 50명(가족 1인 동반)을 초청해 전주 일대에서 가족들과 함께 1박 2일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게 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첫 날 △전주 한옥 마을 체험 △전북현대모터스 클럽하우스 방문을, 둘째 날에는 △전주 공장 투어 △전북현대모터스 최강희 감독 및 이동국 선수와 만남의 시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 50명이 구매한 올 뉴 마이티 50대를 전주 공장에서 인도받는 대형 출고 이벤트도 갖는 등 상용차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뉴 마이티 고객들에게 차량의 우수성을 알리고 가족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른 차종 고객에 대해서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적극 실시할 뿐 아니라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도 적극 노력해 고객 감동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