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조사·전문가 심사 통해 화장지 부문 우수 업체로 선정
  • ▲ 28일 오전 서울 중구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5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김길수 생활용품사업부장(가운데) 등 깨끗한나라 관계자들이 화장지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깨끗한나라
    ▲ 28일 오전 서울 중구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5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김길수 생활용품사업부장(가운데) 등 깨끗한나라 관계자들이 화장지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깨끗한나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지난 28일 열린 '2015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대상을 수상한 깨끗한나라 화장지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천연펄프 원단을 활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흡수력을 강화한 두루마리 화장지, 먼지 없는 미용티슈, 보습력을 강화한 천연보습티슈 등 다양한 화장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깨끗한나라의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