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 과육이 듬뿍 들어간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와 6월 이달의 케이크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는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과 망고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향과 과육이 풍부하여 '망고의 왕'이라고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알폰소 망고'를 함유하여 특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 속에 알폰소 망고와 카우 망고 과육이 듬뿍 들어있어 상큼함을 맛볼 수 있는 동시에 씹는 즐거움을 더했다. 아이스크림 속에 콕 박힌 달콤한 망고 리본이 새콤달콤함을 극대화하여 20-30대 여성층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6월 이달의 케이크로는 6가지 조각의 케이크 위에 달콤한 망고 큐브가 장식된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을 함께 선보인다. '망고 아일랜드' 케이크는 △알폰소 망고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레인보우샤베트 엄마는외계인 체리쥬빌레 등 총 6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알폰소 망고' 아이스크림과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며, 6월 이달의 케이크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2천원 할인된 2만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망고를 활용해 달콤함과 상큼함으로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라며 "알폰소 망고의 상큼 달콤한 과육의 풍미를 느끼며 때이른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