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분양 6개 단지 3348가구 공급

  • 건설사들이 메르스의 여파로 분양일정을 조율함에 따라 청약 단지가 감소했다.

    14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6월 셋째주에는 전국 7개 사업지에서 4650가구를 공급한다. 이중 민간분양은 6개 사업지 3348가구다.

    ◇분양 단지

    대우건설은 경남 거제시에서 '거제센트럴푸르지오'을 분양한다.14번 국도 우회도로 개통으로 시내 진출입이 수월하다. 명진터널(2018년예정)과 송정IC - 문동 간 도로가 개통하면 교통환경은 한층 개선된다. 거제시청, 시외버스터미널, 백병원, 디큐브백화점, 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삼룡초교, 상문고교가 통학권에 있다. 선자산 자락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이 특징이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 문동저수지와 문동휴양림이 있어 여가생활도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

    오는 15일 경기 성남시 '위례 우남역푸르지오'의 당첨자가 공개된다. 이어 17일 대구 동구 '안심역 코오롱하늘채'의 새 주인이 발표된다. 

    ◇계약

    오는 1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꿈에그린'의 계약 일정이 시작된다. 이어 16일 부산에서 '동부산관광단지 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와 부산 '양정역퀸즈팰리스'이 동시에 계약을 시작한다.

    이 밖에 △경기 시흥시 조남동 '목감레이크푸르지오' △경남 김해시 '장유덕산아내에코캐슬' △경북 예천군 '경북도청신도시호반베르디움' 등 총 14개 사업지에서 계약 일정을 시작한다.

    ◇모델하우스 오픈

    오는 20일 대우건설은 경기 용인시에서 '기흥역센트럴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같은날 신영은 충남 천안시 아산탕정지구에서 '천안불당지웰시티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분양일정을 시작한다. 

    이밖에 서울 성동구 '왕십리 자이', 경기 부천시 '부천옥길 호반베르디움' 등 총 16곳에서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