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A생명(대표이사 다니엘 코스텔로)은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사이트 '리얼피크'를 런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진정한 정상'을 뜻하는 리얼피크는 아웃도어 활동을 권장하면서 이에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AIA생명 고객 뿐 아니라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리얼피크는 이용자 개인별 아웃도어 활동 성향에 맞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나의 아웃도어 스타일' 테스트를 통해 △목표 성취형 도전가 △친목도모형 향유가 △건강추구형 운동가 등 각자의 아웃도어 성향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테마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평소에 참가하고 싶었던 아웃도어 관련 동호회를 검색하거나 본인이 속한 동호회를 등록해 홍보도 가능하다.
AIA생명은 아웃도어 활동이 주로 2인 이상의 그룹 단위로 이루어지는 점에 착안해, 주변 사람들에게 아웃도어 여행을 제안하는 '일정 만들기' 기능을 리얼피크에 추가했다.
일정 만들기란 △동호회 회원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추천받은 아웃도어 장소의 정보와 일정을 SNS를 통해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덧붙여 아웃도어 여행을 다녀온 후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포토후기'도 마련해 여행 계획부터 마무리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런칭을 맞아 AIA생명은 오는 7월 7일까지 리얼피크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라반 캠핑 KIT 체험단'을 모집한다.
리얼피크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와 함께 체험단 신청서를 작성한 응모자 중 총 10명을 카라반 캠핑 KIT체험단으로 선정하며, 체험단에게는 카라반 캠핑 1박 2일 이용권과 캠핑소화기 등 캠핑에 필요한 도구를 담은 AIA 리얼피크 카라반 캠핑 KIT박스가 증정된다.
마크 스탠리 AIA생명 마케팅 총괄 부대표는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인생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리얼피크 아웃도어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