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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의 쁘띠첼이 기존 동일 제품 대비 용량이 더 큰 '쁘띠첼 워터젤리' 5종을 13일 출시했다.쁘띠첼 워터젤리 170㎖는 커피, 우유, 요구르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용량 제품이 출시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가격 대비 많은 양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 130㎖보다 40㎖ 더 늘려 170㎖ 용량으로 출시됐다.용량이 넉넉해 가벼운 한 끼 식사 대용도 가능하며, 파우치 형태의 마시는 젤리 형태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복숭아, 오렌지, 포도, 사과, 자몽 등 맛별로 고유한 패키지 색상과 디자인을 갖춰 골라먹는 재미를 부여했다.워터젤리를 포함한 디저트 젤리 시장은 2014년 링크 아즈텍 기준으로 약 350억 원 규모로, 최근 3개년 평균 해마다 4% 이상 상승하고 있다. 특히 워터젤리는 더워지는 5~8월이 성수기로, 평월 대비 매출이 3배 가까이 높다. CJ제일제당 쁘띠첼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워터젤리 제품의 130㎖ 용량과 170㎖ 용량 동시 판매를 통해 주 소비층인 20, 30대 여성 외에도 남성이나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층을 끌어들이겠다는 계획이다.CJ제일제당 쁘띠첼 마케팅 팀장 김병규 부장은 "쁘띠첼 워터젤리는 상큼한 과즙이 촉촉한 워터젤리와 어우러진 젤리 형태 음료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대용량 제품인 쁘띠첼 워터젤리 170㎖는 기존 용량에 아쉬움을 느꼈던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