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내 기존 아파트 대비 최대 1억 저렴"전용 75㎡ 마감 임박, 84㎡ 일부 남아"
  • ▲ 힐스테이트 서산 조감도.ⓒ현대엔지니어링
    ▲ 힐스테이트 서산 조감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의 '힐스테이트 서산'이 잔여가구를 분양 중이다.


    28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이 단지의 전용 75㎡ 주택형은 분양 마감이 임박했고, 84㎡는 잔여 가구에 대해 분양을 진행 중이다.


    힐스테이트 서산은 기존 서산시내 아파트 매매가격 대비 최대 1억원 가량 낮은 분양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84㎡A는 '임대수익형' 구조로 설계돼 누길을 끈다. 기본형 외에 '외부 팬트리형' 또는 '내부 드레스룸형' 등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는 임대수익 목적으로 별도 현관과 싱크대를 설치한 1개 룸을 임대 없이 가구 내에서 통합 사용하고 싶어 하는 계약자를 위한 것이다.

     

  • ▲ ⓒ현대엔지니어링
    ▲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서산은 서산 테크노밸리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조성된다. 단지 앞으로 46학급 규모의 초등학교가 2017년 3월 개교예정이다. 또 도보 10분거리에 대규모 상업시설이 들어설 전망이다.


    서산 테크노밸리는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IC, 대전-당진 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시흥~홍성간 신설예정) 등의 길목에 있어 서울과 인접도시 접근성이 좋다.


    단지가 들어서는 A4블록은 서산시내와 대산 산업단지를 잇는 29번 도로가 가깝다.


    이 밖에도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커뮤니티시설도 차별화된다. 서산 최초로 단지 내에 인라인 스케이트장이 들어서며 수변을 갖춘 허브정원, 자연학습장, 선큰가든 등이 계획돼 있다.


    힐스테이트 서산은 지하 3층 지상 24층, 13개동, 총 892가구로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서산 예천동 1255-1에 있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