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1일까지 가입 고객 대상 최대 80% 환율우대 쿠폰 및 여행용품 제공
  •          

  • ▲ 이광구 우리은행장 ⓒ 우리은행
    ▲ 이광구 우리은행장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모바일 여행자보험 출시를 기념하며 내달 31일까지 '위비뱅크'를 통해 여행자보험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0% 환율 우대 쿠폰 및 여행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5월 26일 공식 출범한 위비뱅크를 통해 판매하는 모바일 보험은 국내외 여행자보험과 실손의료보험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없이 스마트폰으로 5분 이내에 쉽게 가입할 수 있고, 계약현황 조회 등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위비 여행자보험을 가입한 고객은 최대 80% 환율우대 쿠폰 및 인천, 김포, 김해 등 3개 공항에 위치한 에이스보험 부스를 통해 여행용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에서는 사물인터넷의 핵심기술인 '우리 비콘(Beacon)서비스'가 적용돼 위비 여행자보험 가입안내 및 환전소 위치안내, 세계날씨 등 여행정보도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전문은행 위비뱅크를 통해 은행권 최초 중금리 대출 및 '위비 모바일페이 간편송금'을 출시한 데 이어 지난 8일부터는 '위비 모바일 여행자보험'을 출시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앞으로도 기존은행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