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미렌즈 누진다초점 케미퍼펙트 UV 이미지ⓒ케미렌즈
    ▲ 케미렌즈 누진다초점 케미퍼펙트 UV 이미지ⓒ케미렌즈

     

    케미렌즈가 자외선 차단 누진다초점 안경렌즈 '케미퍼펙트UV'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올 초 선보인 투명렌즈와 지난 6월 시판한 선글라스에 이은 자외선 99.9% 차단용 '케미퍼펙트UV' 시리즈 3번째 렌즈다.

     

    케미퍼펙트UV 시리즈 모델은 자외선 최고 파장대인 400나노미터까지 자외선을 100%가까이 잡아주는 렌즈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되어 안경렌즈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달부터 시판에 들어간 누진다초점 케미퍼펙트UV는 자외선과 근시 및 원시를 한번에 잡아주는 렌즈다. 실내 사무용, 아동 청소년 근시완화용, 안구 피로감소용, 안경테 맞춤형 및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급 등 다양한 누진다초점 안경렌즈 모델로 구성돼 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올 초에 선보인 투명렌즈 케미퍼펙트UV의 고객 반응이 좋아 지난 6월에 선글라스용 케미퍼펙트UV를 내놓은데 이어 이달부터 누진다초점 렌즈를 출시했다"며 "케미퍼펙트UV 시리즈 렌즈는 전국 8000여개 안경원 중 대부분의 매장에서 취급할 정도로 호응이 높다"고 전했다.

     

    한편 누진다초점 렌즈 및 케미퍼펙트UV 시리즈 제품들은 전국의 시중 안경원을 통해 처방 및 사용이 가능하다. 누진다초점 케미퍼펙트UV 렌즈의 정품 여부는 형광등 같은 불빛에 렌즈를 비춰 표면에 영자로 'UV' 표시가 나타나는지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