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층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CU 파르페 시리즈'에 새로운 맛 '망고'가 오는 13일 추가 된다.
 
5일 CU는 여름철 인기 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CU 파르페 망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CU 파르페 망고'는 망고 아이스크림과 밀크 아이스크림을 마블링한 후 망고 시럽을 추가로 토핑하여,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과 상큼한 망고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CU파르페 시리즈(플러리,초코,딸기)'은 파르페 컨셉의 떠먹는 아이스크림으로 CU에서 연간 700만개 이상 판매가 되는 등 CU(씨유)의 대표적 PB 아이스크림이다.
 
CU(씨유)는 최근 프리미엄 및 홈타입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독특한 형태의 아이스크림인 'CU파르페 시리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여름을 맞아 'CU 파르페 망고'까지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상품을 기획한 BGF리테일 김민규 MD(상품기획자)는 "늘 새로움을 찾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PB상품도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다"며 "여름철 인기 과일인 '망고'맛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파르페 시리즈'가 연간 1천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는 CU만의 대표 상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