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대상 교육 프로그램 및 대학생 기업가정신 교육단 발족도
  • ▲ 김상헌 네이버 대표(우), 황철주 기업가정신재단 이사장(좌)ⓒ네이버
    ▲ 김상헌 네이버 대표(우), 황철주 기업가정신재단 이사장(좌)ⓒ네이버


    네이버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과 함께 '생활 속 기업가정신 확산'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양사는 세대별, 대상별 체계적인 기업가정신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마련해, 생활 속 기업가정신이 확산될 수 있도록 협력키로 했다.

    더불어 1차 사업으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대학생 기업가정신 교육단을 발족하기로 했다. 또한 발족할 기업가정신 교육단을 통해 산간-도서 지방 등 상대적으로 소외된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학습기회를 제공함으로서 기업가정신 교육격차 해소에도 나선다.

    김상헌 네이버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기업가정신이 다양한 계층으로 확산되기를 기대하며, 미래의 인재에 대한 장기적이고 실질적인 투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