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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앤탐스는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6기(이하 프레즐러)'를 대상으로 '기업탐방'을 실시했다.프레즐러는 3개월간 탐앤탐스의 고객 마케터로서 탐앤탐스의 마케팅 전반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게 된다. 가장 빠르게 신메뉴와 제품, 커피 아카데미 교육 등 탐앤탐스 브랜드와 커피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하게되는 것이다.이번 기업탐방 역시 프레즐러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써 4명씩 총 5개의 팀으로 나눠 본사 구석구석을 둘러보았다. 또한 프레즐러 5개 팀은 각각 '온라인사업팀', '마케팅기획팀', '인사팀', '운영지원팀', '커피 아카데미'의 담당자를 만나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평소 탐앤탐스에 대해 궁금한 점과 각 팀에서 맡고 있는 직무에 대해 다양한 질문들이 쏟아졌다. 특히 프레즐러는 대학생을 주축으로 한 서포터즈인 만큼 진로와 직무에 필요한 역량 등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나타냈다.기업탐방에 참여한 프레즐러들은 "학교에서 접할 수 없었던 현장의 생생한 얘기를 들을 수 있어서 흥미로웠다", "현직에 계시는 분을 통해 진로 상담과 같은 멘토링을 직접 받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기업탐방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과 반응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어 탐앤탐스 역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프레즐러 및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