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귀한 성분 담아 고객 몰이에 나선 뷰티
  • ▲ ⓒ참존 GE EX은 골드 트러플 라인
    ▲ ⓒ참존 GE EX은 골드 트러플 라인

화장품의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현재 뷰티 업계는 더욱 자연에 가까운 성분, 더욱 우수한 효능을 갖춘 성분을 한 병에 담아내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진귀한 성분을 담아 고객 몰이에 나선 것이다. 

그 중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트러플은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금 이슈가 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진귀한 버섯인 트러플은 동량의 금보다도 고가로 알려져 있어, 과거 귀족들만의 전유물이었다. 

이 버섯은 신기하게도 땅속에서 자라나기 때문에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기도 한다. 

항산화의 보고로도 알려져 있어 최근 뷰티업계의 새로운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로 기억되는 아름다운 과학 참존에서 새롭게 론칭한 GE EX은 골드 트러플 라인은 트러플 중에서도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에서 자란 최고 등급의 엑스트라급 트러플을 담아 더욱 특별하다. 

참존 사상 최다인 10가지 임상에 빛나는 이 브랜드는 눈가 입가 볼의 즉각적인 3중 리프팅과 속 탄력+겉 탄력의 입체적 탄력 개선으로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뛰어난 항산화 작용을 돕는 성분으로 유명한 은행잎은 수세기에 걸쳐 천식이나 기관지염의 치료를 위해 중국 등지에서 전통 의약품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현대에는 은행잎 엑기스가 말초순환장애, 천식치료제로 판매되고 있을 만큼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원조 은행잎 클렌징인 징코 내츄럴 클렌징은 은행잎 추출물을 담아 국내는 물론, 식물성 원료 화장품을 선호하는 중국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아오고 있다.

이에 힘 입어 최근 리뉴얼 된 이 브랜드는 자연에 한층 더 가까워진 성분과 강력해진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제비집은 바다제비가 해조류를 물어다 지은 집으로, 예로부터 귀한 식재료이자 미용재료로도 쓰여왔다. 

중국의 황태후는 바다제비집과 진주가루를 섞어 사용했고, 양귀비는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제비집을 즐겨 먹었다고 전해진다. 

제비집에는 피부에 자양분을 주는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고 활력을 더해준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케어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셰프 마스크는 6가지 자연친화적 성분의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제비집의 영양을 담은 제비집 마스크는 제비집 추출물은 물론, 금은화, 작약, 고삼, 황금, 녹차 추출물 등의 유효성분 함유해 피부에 싱그러운 자연 에너지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