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오는 19일 맥카페(McCafé)의 신제품 '카라멜 마키아또'를 출시한다.
 
카라멜 마키아또는 달콤한 카라멜과 신선한 우유거품이 잘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커피 제품이다.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는 카라멜과 우유의 조화를 더욱 시원하게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카라멜 마키아또는 스몰, 미디엄, 그리고 라지 사이즈로 구입할 수 있다.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는 미디엄 사이즈와 라지 사이즈 중 선택 가능하다.
 
맥도날드는 카라멜 마키아또 출시와 더불어 기존 맥카페 핫 커피 제품을 라지 사이즈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핫 커피 미디엄 사이즈에 500원을 추가 시 최상급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 커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등을 더욱 큰 용량으로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는 이번 라지 사이즈 출시를 통해 핫 커피 제품에 스몰, 미디엄, 라지 등 총 3가지의 사이즈를 도입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변화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고 한층 높은 만족을 선사하고자 더욱 다양해진 맥카페 메뉴와 사이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쌀쌀해진 날씨에 달콤한 맥카페 카라멜 마키아또 한 잔으로 더욱 깊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