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튀기지 않은 감자칩' 예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순금 황금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오늘의 좋은 예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늘의 좋은 예감'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10주간 진행된다. 평소 예감을 즐겨먹는 성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만 18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예감 패키지 뚜껑 안에 있는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3회 응모 시 즉석추첨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전송 받을 수 있으며, 6, 9, 10번째 응모자에게는 영화티켓, 신발 상품권, 순금 37.5g으로 만든 황금알 등을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튀기지 않아 더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예감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어 특히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과자로도 알려져 있다. 오리지널 외에 치즈그라탕, 어니언, 허니밀크 맛 등이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몰이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제과 소비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예감'이라는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는 흥미 요소들을 통해 제품의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