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모델 100대 한정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
-
-
-
-
▲ ⓒTG앤컴퍼.
TG앤컴퍼니(대표 이홍선)는 개별소비세 폐지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G빅디스플레이 70UHD, TG빅디스플레이 65UHD, TG빅디스플레이 70FHD를 대상으로 하며, 모델별 1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TG앤컴퍼니는 11번가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TG빅디스플레이 70 UHD(UHD. Ultra HD)의 가격을 30만원 낮춘 259만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색감과 화질을 보정하는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해 UHD 콘텐츠의 선명한 색감과 가독성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70 FHD(FHD. Full HD)는 가격을 30만원 낮춘 199만원에, 60 UHD는 60만원 떨어뜨린 179만원에 팔 예정이다.
TG빅디스플레이는 3D기능이나 스마트 기능 등 많이 사용하지 않는 기능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면서 구매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TG앤컴퍼니는 11번가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포토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포토리뷰를 올린 모든 소비자에게 TG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며, 그 중 우수리뷰를 작성한 1인을 선정해 LUNA(루나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우수리뷰 선정자는 2월 10일 11번가에서 발표한다.
TG앤컴퍼니 관계자는 "TG빅디스플레이 70UHD는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트렌디하고 심플한 디자인, 필요한 기능만 스마트하게 담은 제품이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UHD의 화질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G앤컴퍼니는 'TG_trust'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무한도전 엑스포 무료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연다.
TG_trust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고,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2일 이후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