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결제시 로그인 인증만으로 결제 '완료'
-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소비자들의 구매가 늘어나면서, 간편결제 서비스가 잇따라 도입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부터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페이나우' 간편 결제 서비스를 단독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에따라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들은 복잡한 결제 과정 없이 빠르고 간편한 '페이나우' 3초 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또는 PC에서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결제 시 LG유플러스의 '페이나우'를 선택하면, 비밀번호 또는 안전패턴 등 미리 설정해 둔 보안성의 자체 로그인 인증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
'페이나우'는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가능하며, 국내 8개 카드(신한/국민/하나/농협/롯데/삼성/현대/비씨) 또는 6개 은행(국민/우리/기업/농협/경남/우체국)의 계좌 등 결제 정보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이후에는 추가 절차 없이 손쉽게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페이나우' 서비스 도입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월 16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신규 가입 시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을 발급하며, 행사 카드로 추가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24일부터 '페이나우' 결제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2매)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