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력 이벤트, 이달의 올림픽 등 여러 가지 이벤트 전개록시땅 핸드케어 SET, 오르셰 박물관 입장권 등 경품도 '펑펑'
  •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대한항공이 여행사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객들을 위한 알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신력 있고 전문적인 해외여행 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여행객들에게는 일석이조의 활용가치가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는 여행에 필요한 실용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도시 가이드'다. 여행객들은 이 콘텐츠를 세계지도의 각 도시를 검색하면 해당지역의 관광명소, 쇼핑센터와 교통수단, 현지음식에 대한 상세정보는 물론 현지 화폐와 전압 등 여행에 필요한 실용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또 세계의 축제 정보를 월별, 테마별로 안내해주는 '테마 캘린더'와 자유로운 형식의 여행 에세이를 도시별로 모아 볼 수 있는 '테마 스토리'도 눈여겨 볼 아이템이다.

  • ▲ ⓒ대한항공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여행객들은 실속까지 챙길 수 있다.

    먼저, 118일에 달하는 올해 휴일을 기준으로 제작된 대한항공의 '놀력' 관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추천 여행지의 사진을 해시태크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예를 들어 2월의 추천 여행지인 '런던', '아오모리', '몰디브'의 여행사진을 #놀력_런던 이나 #놀력_아모모리 형식으로 인스타그램에 등재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버거세트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내달 31일까지 5% 할인되는 '카카오페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파리행 항공권 구매 이벤트도 요긴하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로 한국발 파리행 항공권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대한항공은 추첨을 통해 록시땅 핸드케어 SET와 오르셰 박물관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