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59~84㎡, 총 399가구우이경전철·북한산 조망 등 호평
  • ▲ 롯데건설이 길음3구역을 재건축한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를 오는 29일 분양한다. 사진은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 투시도.ⓒ롯데건설
    ▲ 롯데건설이 길음3구역을 재건축한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를 오는 29일 분양한다. 사진은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 투시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길음3구역을 재건축한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를 오는 29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올해 롯데건설이 서울에 공급하는 첫번째 물량이다. 

    27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는 지하4층 지상24층, 5개 동, 전용 59~84㎡, 총 399가구 규모다. 일반 분양은 222가구다.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는 오는 12월 개통 예정인 우이경전철 정릉삼거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또 북한산 지류 끝부분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지형적 단차를 통해 북한산과 주변 도심 조망이 확보된다.

    단지 인근에는 △길원초 △북악중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있다.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건설은 단지 내부 구성과 평면 설계에도 힘을 기울였다.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 안에는 △왕벚나무와 느티나무 등 가로수 △생태연못 △파티가든 △휴게 공간을 포함한 하이뷰가든 △어린이놀이터와 전망휴게공간이 결합된 플레이가든 등이 만들어진다. 각 가구의 △거실 배치 △안방 화장대 △주방 수납공간 등에는 입주민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청약 일정은 내달 2일 특별 공급, 3일 1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내달 13일 발표된다. 계약은 내달 18일부터 20일까지다. 중도금 무이자 제도가 적용된다. 

    모델하우스는 강북구 미아동 70-8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