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지주가 선보인 ‘하나멤버스’가 또 한 번 고객 끌어들이기에 나섰다.
14일 하나금융지주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인 ‘머니 즐기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하나멤버스 서비스 출시 후 2개월 동안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등 계열사 영업현장에서 직접 수렴한 고객의 소리와 콜센터 리서치를 반영한 것이다.
머니 즐기기는 △선물가게+α △보고! 머니쌓기 △걷고! 머니쌓기 △도전! 머니쌓기 등 총 4가지 서비스로 구성됐다.
먼저 ‘선물가게+α’ 서비스는 하나멤버스 앱에서 모바일 쿠폰을 하나머니로 편리하게 구매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구매 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주는 특별혜택도 제공한다.
‘보고! 머니쌓기’ 서비스는 실생활에 꼭 필요한 앱이나 금융상품을 설치 또는 확인하는 등 주어진 미션 수행 시 일정 하나머니를 즉시 적립해 주며 ‘걷고! 머니쌓기’ 서비스는 하나멤버스 앱에서 월별로 목표 걸음수(약 20~25만보)를 제시하고 고객이 당월에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익월에 일정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도전! 머니쌓기’ 서비스는 매월 쌓여지는 하나머니를 기준으로 전월 하나머니 적립액 대비 당월 10% 이상 상향 달성 시 익월에 일정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이밖에도 하나금융지주는 6월 중 페이코, TV포인트와도 포인트 교환이 가능토록 제휴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며 카카오페이, 옥션, 지마켓, CU편의점, S-OIL 주유소 등 실생활에 필수적인 대표 업종 기업과 제휴 계약을 통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하나금융지주 관계자는 “하나멤버스의 머니 즐기기는 약 6개월 간의 준비 끝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