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토리버치(TORY BURCH)가 오는 18일 한국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oryburch.co.kr)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토리버치 온라인 스토어는 2010년 토리버치가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소비자들과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확대하기 위해 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 영역까지 동시 런칭했다.
토리버치 한국 공식 사이트의 디자인, 스타일, 사용자 경험 등 기본 토대는 인터내셔널 사이트(www.toryburch.com)와 동일하다.
디자이너 토리버치(Tory Burch)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그녀의 블로그인 Tory Daily 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 해주는 등 패셔니스타이자 디자이너인 토리버치의 퍼스널 라이프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다가올 새로운 시즌의 패션쇼를 실시간 중계하는 등, 브랜드와 소비자가 다양하고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수단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아이템은 레디 투 웨어 컬렉션, 핸드백, 슈즈, 지갑, 쥬얼리 및 토리버치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온라인 전용) 아이템까지 총 500여 가지로 다양하게 제공된다. 한국 공식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7월17일까지 5%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토리버치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런칭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해 사이트를 운영해 나가겠다"며 "그 동안 직구나 병행수입 제품 구매 시 불편했던 AS/교환/환불 등에 대한 올바른 정책으로 체계적인 고객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