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블렌더가 한국인 입맛 겨냥해 직접 블렌딩한 특별한 위스키위스키 애호가 및 젊은 소비자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심플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의 패키지로 재탄생뉴 패키지 출시 기념 'YOU ARE THE MASTER!' 캠페인 전개
  • ▲ 내 안의 마스터를 일깨우다!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 마스터스 뉴 패키지 출시 기념 'YOU ARE THE MASTER!' 캠페인 실시. ⓒ페르노리카 코리아
    ▲ 내 안의 마스터를 일깨우다!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 마스터스 뉴 패키지 출시 기념 'YOU ARE THE MASTER!' 캠페인 실시.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발렌타인 고유의 정통성과 현대적 감성을 담아 '발렌타인 마스터스(Ballantine’s Master’s)'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발렌타인 마스터스는 발렌타인의 5대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Sandy Hyslop)'이 오랜 수련 끝에 마스터 블렌더가 돼 선보인 첫 번째 작품이자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위스키 원액을 선별해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발렌타인 마스터스 패키지는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심플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변모했다.

    병에는 주로 티타늄 실버 컬러를 사용해 현대적인 감각과 마스터스만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캡슐은 발렌타인의 상징인 'B'로고를 통해 발렌타인만의 정통성과 새로운 비전을 함께 표현했다.

    가장 큰 변화를 준 라벨은 브이자(V)형의 수장 무늬로 바뀌었으며 라벨 가운데에 위치한 발렌타인 고유의 문장(Crest)은 발렌타인의 프리미엄한 위상을 나타낸다. 라벨 하단에 위치한 샌디 히슬롭의 서명은 마스터스만의 특별한 가치를 보여준다.  

    새로운 패키지의 발렌타인 마스터스는 세련미와 부드러움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는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한다. 깊고 진한 구릿빛이 도는 황금색 컬러로 향긋한 꽃향기에 오렌지와 초콜릿향이 가미된 크리미한 풍미를 주며 달콤한 바닐라와 식욕을 돋우는 오렌지의 조화가 돋보이며 잘 익은 배처럼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 

    플로랑 르롸(Florent Leroi)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발렌타인 마스터스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선별한 원액으로 블렌딩된 제품으로 발렌타인 고유의 정통성과 새로운 비전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며 "새롭게 탄생한 발렌타인 마스터스는 현대적 감각을 더한 디자인과 탁월한 부드러움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발렌타인 마스터스는 7월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백화점 기준 700ml 6만원대, 500ml 4만원대이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은 마스터스 뉴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 시대의 고객들을 응원하는 'YOU ARE THE MASTER!'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자기 자신을 잊고 살아가는 이들의 내면에 잠자고 있는 마스터로서의 본능과 열정을 일깨우고 당신도 마스터가 될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7월 16일 각 분야의 마스터들과 함께하는 '마스터스 클래스(Master's Class)'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잠재된 열정과 마스터로서의 영감을 깨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