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산수 GOGO 페스티벌' 9월 28일까지구매인증, 소문내기, 퀴즈풀기 이벤트 진행
  • 백산수 GOGO 페스티벌. ⓒ농심
    ▲ 백산수 GOGO 페스티벌. ⓒ농심

    농심이 '백산수'를 마시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백산수의 수원지인 백두산 여행권을 증정하는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8일까지 구매인증과 소문내기, 퀴즈풀기 등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농심은 12명을 뽑아 백두산 여행권을 2매씩 증정하고 백화점 상품권, 백산수 6개월 이용권, 백산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8월 18일, 9월 29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한다.

    응모 요령 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총 1만명이 넘는 소비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라며 "많은 고객들이 백산수를 마시면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은 이달부터 백산수 330mL제품을 선보였다.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제품으로 비교적 물을 마시는 양이 적은 어린이나 여성고객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일부 판매를 시작으로 반응을 살펴본 결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 이번에 전 채널로 판매를 확대했다.

    농심 백두산 백산수는 세계 최고로 평가받는 백두산 내두천이 수원지인 생수로 전문가들로부터 물맛과 미네랄 함유량 등 품질에 있어 최고점을 받고 있다. 백산수는 지난해 35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8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잡고 있다.

    올해 1분기 누적매출 기준으로 제주 삼다수가 45.7%의 점유율로 국내 생수 시장 1위를 차지했으며 백산수가 6.8%, 아이시스8.0이 5.2%로 각 2,3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