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공식협찬을 진행하고 있는 '공차'가 극 중 수지의 '노을이 밀크티' 인기에 힘입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공차는 극 중 음료로 노출되는 노을이 타로밀크티, 노을이 블랙 밀크티를 포함해 총 3잔의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차 퍼엉 보틀을 랜덤 증정한다.
음료 구매 후 종이 쿠폰으로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13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전국 공차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쿠폰은 발급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터칭 및 타 이벤트 중복적용이 불가하며 교환기간은 발급일로부터 한 달이다.
증정되는 보틀은 공차코리아와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러브 보틀이다. 스윗, 허그, 해피, 키스 등 총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해 뜨거운 물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하고 가벼운 초 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까지 높였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함부로 애틋하게는 7월 6일 첫방송부터 시청률 12%을 돌파하며 동시간대 드라마 1위를 하며 주목 받고 있다"며 "공차의 대표메뉴인 타로 밀크티는 노을이 좋아하는 음료이며 밀크폼은 극 중 노을의 마음을 표현하는 포인트로 등장하는 등 앞으로도 주요 장면에서 보여질 공차의 다양한 메뉴에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