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최대 12만명에게 옥스퍼드 블록 등 다양한 선물 증정
  • 이디야, 모바일 멤버십 출시 기념 이벤트. ⓒ이디야커피
    ▲ 이디야, 모바일 멤버십 출시 기념 이벤트.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디야 멤버스는 그 동안 종이 쿠폰을 대신해 모바일 어플에서 적립하는 서비스로 전용 어플을 설치해 이용 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이디야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한 후에는 휴대전화번호 만으로도 적립이 가능하다. 

    이디야 멤버스에 가입하면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1잔당 1개 스탬프가 적립되며 12개가 모이면 카페 아메리카노 음료 쿠폰이 자동으로 생성된다. 

    이디야 멤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 어플을 깔고 가입하기만 하면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2만명의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입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이디야커피 1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전자이용권 1만원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옥스퍼드 블록, 라이트 머그, 에코백, 비니스트미니,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적립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는 적립뿐 아니라 이디야의 마케팅을 대폭 강화하는 측면에서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