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레귤러 구입하면 같은 사이즈 하나 더 주는 '쿨썸머 페스티벌' 진행
  • ▲ 배스킨라빈스 카카오 프렌즈팝 케이크. ⓒSPC
    ▲ 배스킨라빈스 카카오 프렌즈팝 케이크. ⓒSPC


    푹푹찌는 여름이 돌아왔다.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간식으로는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을 맞아 카카오와 협력해서 7월 이달의 케이크 '카카오 프렌즈팝'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의 9가지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귀여운 제품이다. 라이언, 어피치, 무지를 비롯해 튜브, 프로도, 네오, 황금콘, 제이지 등 앙증맞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얼굴을 시원한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릿으로 올려 표현했다. 

    '카카오 프렌즈팝'은 망고탱고, 레인보우샤베트, 민트향초콜릿칩,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엄마는외계인, 초코나무숲,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슈팅스타 등 여름에 잘 어울리는 9가지 맛으로 구성돼 보다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휴가철 가족들이 모여 나눠먹기에도 좋다.

    7월 이달의 맛인 '웰컴 투더 정글'은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솔티 카라멜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세 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세 가지 아이스크림 속에 고소하고 달콤한 프랄린 피칸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쿨썸머 페스티벌', '레이니데이 쿠폰' 등 여름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쿨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30일까지 종류에 관계없이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면 같은 사이즈의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한다. 이 행사는 쿨썸머 페스티벌 쿠폰을 소지해야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레인보우 샤베트, 애플 민트, 아빠의 싱싱농장, 스트로베리 소르베 4종으로 무더운 여름철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샤베트 메뉴로 구성됐다.

    '레이니데이'는 비가 오는 날에 브릭완구 형태의 블록팩 아이스크림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다. 비가 오는 날에 해피포인트 앱에서 배스킨라빈스의 레이니데이 쿠폰을 다운받으면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 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시점에 비가 오지 않아도 이용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덥고 습한 7월 무더위를 맞아 신제품 카카오 프렌즈팝 케이크와 계절에 어울리는 쿨썸머 페스티벌, 레이니 데이 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하고 시원한 휴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