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한킴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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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한킴벌리가 대학생 기자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대학생 기자단은 기업문화, 공익캠페인,  브랜드 프로모션 등을 20대의 관점으로 취재하게 된다. 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기자단 운영 전 과정에 걸쳐 참가자들의 창의력 증진과 역량 강화 등 학생들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은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유한킴벌리 공식 홈페이지 내 기자단 모집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기획 4명, 영상 4명, 사진&디자인 4명 등 총 12명을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글, 기획, 사진, 그림, 동영상 등 각 분야에서 콘텐츠 제작 역량이 탁월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차 합격자 발표 이후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정되며 8월 25일 발대식을 기점으로 약 3개월간의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

    기자단은 향후 취재 주제에 따라 회사 담당자와의 실제 인터뷰를 통해 실무자들의 생생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업체험의 기회를 얻게 된다.

    기자, 웹툰작가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성장을 돕는 특강을 포함, 매월 활동비, 활동 평가에 기반한 개인 및 팀별 시상, 수료자 전원 공식 수료증 발급, 최우수 기자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새로운 정보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젊은 세대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대학생 기자단 운영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