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애드텍(ad:tech) 함께 열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부산 국제 광고제가 지난 25일(목)부터 부산벡스코에서 열렸다.

'깨다'(Break)' 라는 테마 아래 열린 이번 행사는 광고 업계 유명인사들의 세미나와 본선진출작을 전시한다.  

전 세계 대학생 광고경진대회인 '영스타즈', 청소년 창의성 함양 캠프인 '창조캠프', 시민들의 창의성을 깨워줄 '창조스쿨' VR,드론 등 최신 테크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등 일반인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올해에는 미국 뉴욕에서 시작해 런던, 시드니, 싱가포르, 도쿄, 뉴델리, 상하이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리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세계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인 '애드텍(ad:tech)'이 부산 국제 광고제 기간에 동시에 열렸다.  'ad:tech@AD STARS'란 타이틀로 국내외 저명한 마케터들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테크 트렌드 관련 강연을 한다. 

    22개 카테고리 1만8,063편의 작품이 출품된 2016 부산국제광고제의 시상식은  8월27일 해운대그랜드 호텔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