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팔도
    ▲ ⓒ팔도


    팔도는 숙성양념장의 진한 국물과 부대찌개 풍미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부대찌개라면 ‘팔도 부대찌개라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팔도 부대찌개라면’은 진한 햄 풍미가 일품인 송탄식 부대찌개의 맛을 구현한 두 번째 제품이다. 앞서 2011년 팔도는 놀부NBG와 함께 개발해 ‘놀부 부대찌개라면’을 출시한바 있다.

    ‘팔도 부대찌개라면’의 깔끔하고 진한 국물의 비결은 숙성양념장이 들어 있는 액상스프라는 것. 숙성양념장은 고춧가루, 마늘, 양파 등의 양념을 저온에서 숙성한 것으로 원물 그대로의 맛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면발은 각종 채소와, 생감자전분을 사용해 부대찌개 국물과 잘 어울리면서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강화했다. 소시지, 어묵, 마카로니, 김치 등이 풍성하게 들어 있는 건더기 스프(6g)와 부대찌개 향미유로 한층 부대찌개의 맛을 더했다.

    면, 액상스프, 건더기스프, 향미유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중량은 140g이다. 가격은 할인점 판매기준 4개입에 5480원이다.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놀부부대찌개라면’에 이은 ‘팔도 부대찌개라면’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다양화함과 동시에 프리미엄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시식단 50명을 모집해 시식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