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치안 로즈, 베네치안 인디고 등 2가지 룩 선봬… 3종 10품목 출시

  • 에이블씨엔씨는 물의 도시 베네치아로의 낭만적인 여행을 메인 콘셉트로 ‘미샤 2016 F/W 메이크업’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미샤 2016 F/W 메이크업은 총 3종 10품목으로 출시됐다. 낭만적이고 사랑스러운 ‘베네치안 로즈’와 시크하고 관능적인 ‘베네치안 인디고’ 두 가지 룩으로 선보였다.

    각각의 룩은 아이섀도 1품목과 립루즈 2품목, 네일 2품목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미샤 ‘시그너처 벨벳 아트 섀도우’는 베네치아의 성 마르코 대성당이 디자인된 한정판 베네치안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따뜻한 느낌의 말린 장미빛 색상들로 구성된 ‘베네치안 로즈’와 차분한 푸른빛 계열로 구성된 ‘베네치안 인디고’ 2품목이 준비됐다.

    색채 연구소 팬톤이 2016년 F/W 색상으로 선정한 ‘더스티 시더’와 ‘리버사이드’를 반영했다.

    제품별로 4가지 색상과 매트, 쉬머, 글리터 제형의 섀도로 구성돼 우아하고 몽환적인 눈매부터 도도하고 시크한 눈매까지 다양하게 표현 할 수 있다는 것. 용량은 6.4g에 가격은 1만9800원이다.

    미샤 ‘글램 아트 루즈’는 섀도에 어울리는 4가지 색상이 새로 나왔다. 은은한 붉은빛의 ‘로즈캔들’과 부드러운 보라빛의 ‘라즈베리러브’는 베네치안 로즈에, 차분한 코랄 브라운인 ‘브라운젤리’와 강력한 브릭레드인 ‘칠리무스’는 베네치안 인디고 룩에 잘 어울린다. 각 3.6g에 1만9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