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레몬, 베리베리애플, 꼬마판다바오, 꼬마돼지주주, 카페바나나, 바나나스타 등 6종다양한 맛의 머핀 위에 아기자기한 데코레이션… 감사의 마음 전하기에 제격
-
MPK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은 '가을 데코머핀' 6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데코머핀은 다양한 맛의 머핀 위에 아기자기한 데코레이션이 특징이다. '화이트레몬, 베리베리애플, 꼬마판다바오, 꼬마돼지주주, 카페바나나, 바나나스타' 총 6종이다.
화이트레몬은 촉촉하고 상큼한 레몬마멀레이드 머핀 위에 달콤한 크림과 새콤한 레몬제스트로 모양을 내면서 씹히는 맛을 더했다. 베리베리애플은 진한 카라멜크림을 가득 채운 애플 머핀에 딸기크림과 화이트머랭으로 활짝 핀 장미를 예쁘게 표현해 보는 즐거움까지 채웠다.
꼬마판다바오는 진한 초코머핀 위에 사랑스런 꼬마 판다를 달콤한 크림으로 그려냈으며 꼬마돼지주주는 향긋한 홍차머핀 위에 달콤한 딸기크림으로 발랄한 꼬마 복돼지를 표현했다.
카페바나나는 진한 모카향의 커피브라우니 머핀 위에 우유거품처럼 부드러운 바나나크림을 풍성하게 올리고 바나나스타는 달콤한 호두가 듬뿍 든 호두머핀 위에 바나나크림과 화이트 머랭으로 반짝이는 별을 표현했다.
데코머핀은 맛있는 머핀 위에 귀엽고 앙증맞으면서도 예쁜 장식을 더해 풍성한 가을을 맞아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인 제품이다. 가격은 각 3300원이다.
마노핀은 데코머핀 출시를 기념해 4팩과 6팩을 각각 5%,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